잡다한윤씨

산토리 가쿠 하이볼 만들어 마셔보았네요 ~ ^@^ 본문

주류 (술) 갤러리/위스키

산토리 가쿠 하이볼 만들어 마셔보았네요 ~ ^@^

DellStar 2022. 10. 23. 17:3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잡다한윤씨 입니다 한 7개월 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써보네요 

여러분들 잘지내시고 계시죠 어느덧 10월말이 다가왔네요 다들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_^

저는 닉네임 그대로 잡다한것을 즐기는데요!! 

어쩌다 보니 ㅋㅋ 요즘은 위스키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요즘 M.Z 세대 들이 위스키에 열광한다고 뉴스도 나오고 그러죵 

술 을 엄청 잘마시는 저는 아니지만 몇일전 갑자기 오랜만에 하이볼이 마시고 싶어져서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를 구매할려고 하는데 아직도 품절이거나 물량이 잘안들어 온다해서 이리저리 찾다가 집근처에 세계맥주파는 가게에서 

산토리 가쿠빈 구매했네요 한병에 얼마냐 물으니 요거랑 짐빔 위스키를 수입사에서 묶어서 79000원에 판매하라고 권고한다는 군요 그래서 그냥 구매해버렸네요 ㅎㅎㅎ. 

제가 사는 곳은 별내인데요 이마트나 홈플 롯데마트 (별내, 다산, 와부,하남)   등등 다찾아봐도 없드라구요 ㅠㅠ

결국 짐빔은 아직 안마셔 봐서 맛을 모르겠고 산토리는 많이 마셔 봤으니 산토리 먼저 뚜껑따서 

하이볼 만들어 먹었습니다 ㅎㅎ 그전에 아래와 같이 준비했네요 부랴부랴

무난하게 산토리 위스키랑, 토닉워터, 레몬즙 사진에는 없지만 CU 에서 돌얼음 구매해 와서 만들었네요

만들어 마셔보는건 처음이라 기대는 안했는데 은근 맛있네요 ㅋㅋㅋㅋ 앞으로도 계속 만들어 마실려구용 ㅎㅎ

컵도 산토리컵 이라서 확실히 맛이 더 살아나는듯요 ㅋㅋㅋ 

컵은 375ML 보단 700ML가 맘에들어서 큰걸로 샀네요 제돈제산이구요 컵구매처는 아래로 남겨드릴게요  

 

 

산토리 하이볼잔 700ml : 모두가치

매력적인 벌집 무늬가 특징인 대형 하이볼잔

smartstore.naver.com

이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_^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