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구매해본 위스키들 (산토리, 짐빔, 잭다니엘허니) MZ위스키 열풍 본문

주류 (술) 갤러리/위스키

구매해본 위스키들 (산토리, 짐빔, 잭다니엘허니) MZ위스키 열풍

DellStar 2022. 10. 26. 00: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하이볼 만들어 먹는거에 빠져서 위스키에도 관심이 생겨버렸네요 ㅋㅋ

아직 잘은모르지만 지금까지 구매해본 위스키 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지금까지 구매한 위스키 발렌타인은 집에 있길래 같이한컷 ㅋㅋㅋ

첫번째는 하이볼 재료중 가장 유명한 산토리 가쿠빈 입니다 

이름        산토리가쿠빈 위스키
제조사      산토리 (SUNTORY)
구매처   싸다맥주창고
용량, 도수 700ml, 40%
가격     43000원
제조국  일본 (JAPAN)

하이볼 만들때 제일 많이 사용되는 위스키 이죠 ㅎㅎ 

두번째는 요즘 유튜브 광고에 많이 나오는 미노이 라는 분이 광고하는 짐빔 위스키 입니다 산토리가 인수한 짐빔이죠

이름      짐빔화이트
제조사     빔 주식회사 (Beam Inc.)
구매처   싸다맥주창고
용량, 도수  750ml, 40%
가격         36000원     
제조국  미국 (AMERICA)

세번째는 저는 술을 잘드시는 분들은 별로일수도 있는 잭다니엘 허니 입니다 

저는 갠적으로 리큐르도 좋아해요 이거 우유에 타먹으니까 존맛이더라구요 ㅎㅎ

이름      잭다니엘허니
제조사 Jack Daniel Distillery
구매처  이마트
용량, 도수  700ml, 35%
가격         46000원     
제조국  미국 (AMERICA)

이렇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ㅋㅋ 하이볼 만들어마실려구용 ㅎㅎ 아껴마실거에용 ㅎㅎ 지나친 음주는 안좋습니다 !! 

아직 위스키 입문 초짜라 비싼? 쪽에는 요즘 구하기도 어려워 눈이 잘 가질 않네요 ㅋㅋㅋㅋ 

  다들 항상 행복한 취미생활 되시구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하트 해주시면 당신은 엔젤 !! :)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