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잭다니엘 허니 우유에 타먹으세요 칵테일로 추천!! (Jack Daniel's Honey) 본문

주류 (술) 갤러리/위스키

잭다니엘 허니 우유에 타먹으세요 칵테일로 추천!! (Jack Daniel's Honey)

DellStar 2022. 11. 7. 18:5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잭다니엘 허니는 하이볼도 좋지만 우유에 타서 칵테일로 드시는걸 갠적으로 더욱 추천드려요 ㅋㅋ

방금 퇴근하구 와서 타마셨네요 ㅎㅎㅎ

                                                                  (준비물은 우유, 잭다니엘허니, 아이스컵)

      컵크기 기준으로 7부정도 우유를 부으시고 잭다니엘 허니 45ml 부으시고 

휘휘 저어주시면 완성!!

ㅎㅎ 근데 전 당도를 낮추기 위해 30ml 만 넣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_^

 

'주류 (술) 갤러리'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