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잭다니엘 허니 하이볼 (누가 ! 잭레기라했엉 ㅠ) 리큐르 위스키 본문

주류 (술) 갤러리/위스키

잭다니엘 허니 하이볼 (누가 ! 잭레기라했엉 ㅠ) 리큐르 위스키

DellStar 2022. 10. 27. 21: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방금전 잭다니엘 허니로 하이볼을 만들어 마셨는데 맛있어서 글써봐요 ㅋㅋ 

처음 열었을땐 우유에 말아 마셨는데 엄청 맛있어서

하이볼은 어떨가 하구 만들어 마셔보았네요 ! 

잭다니엘 허니는 잭다니엘에 천연꿀향을 첨가한 리큐르 입니당 그만큼 달달하기도 하구

저처럼 술잘못하는 위스키 생초보 한테는 제격인거 같아요 ^_^

사진에는 없지만 레몬즙도 넣어주었습니다 ^^

얼음은 gs25에서 파는 빅볼웨이브를 사용했습니다 얼음이 크고 둥글둥글해서 하이볼에 제격입니당

지거가 따로없어서 진로 소주잔에 ㅋㅋ 한잔 따르고 나머진 토닉워터 로 채워줍니다 

레몬즙은 얼음넣기전에 미리 뿌려놓았네요 

짜잔 대충 이런식으로 하이볼 완성됩니다 ! 

머들러는 다이소에서 구매한 1500원 짜리 디즈니 머들러 ^_^

와 하이볼도 맛있네요 산토리랑은 또 다른맛 맛은있지만

우유에 말아드시는걸 더 추천 드리긴해요 허헣

아직 위스키 초짜라 ㅎㅎ 구매해본건 몇개 없네요 ㅋㅋ

 

구매해본 위스키들 (산토리, 짐빔, 잭다니엘허니) MZ위스키 열풍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렸다시피 요즘 하이볼 만들어 먹는거에 빠져서 위스키에도 관심이 생겨버렸네요 ㅋㅋ 아직 잘은모르지만 지금까지 구매해본 위스키 를 소개

hybridyoon.tistory.com

감사합니다 :) 좋은밤 되세요 !! 

 

잭다니엘 허니 우유에 타먹으세요 칵테일로 추천!! (Jack Daniel's Honey)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잭다니엘 허니는 하이볼도 좋지만 우유에 타서 칵테일로 드시는걸 갠적으로 더욱 추천드려요 ㅋㅋ 방금 퇴근하구 와서 타마셨네요 ㅎㅎㅎ (준비물은 우유, 잭

hybridyoon.tistory.com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