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산토리가쿠빈"🥃 두개 구매 (비바건강마켓 진접점) 산토리가쿠빈 파는곳!! 본문

주류 (술) 갤러리/위스키

"산토리가쿠빈"🥃 두개 구매 (비바건강마켓 진접점) 산토리가쿠빈 파는곳!!

DellStar 2022. 11. 15. 15:0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어제 퇴근후 뜻밖에 산토리가쿠빈 두병을 구매해왔네요 ㅎㅎㅎ 

얼바전 인터넷에서 블로그를 통해 알게된

비바건강마켓 진접점 인데요~ 원래는 발베니가 있다길래찾아갔더니 발베니는 없구 뜻밖에 산토리가쿠빈! 이 있었어요 5병이나 !!

                            (별내이마트에도 안들어오던데 ㅠㅠ 여기에 있을줄은!! ) 바로 두병겟!!

이름은 건강마켓인데 위스키랑 술도 있어요 ㅋㅋ (글렌피딕 12년도 있음!!)

(구 롯데마트) 였다고 합니다 

결제할때 엘포인트 적립 되더라구요 ㅋㅋ 

참고하세용 ㅎㅎ

   헤헤헤 아껴서 하이볼🍸 만들어 마셔야쥬 ^_^

              감사합니다  ! ^__^

 

네이버 지도

비바건강마켓 남양주진접점

map.naver.com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주류 (술) 갤러리'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