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알티마 엔진오일 교환 공임나라 예약했어요~ (공임나라 예약 방법) 본문

자동차 갤러리/차량관리 (엔진오일, 정비) 등등

알티마 엔진오일 교환 공임나라 예약했어요~ (공임나라 예약 방법)

DellStar 2022. 11. 3. 01: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엔진오일교환 준비를 마쳤으니 이제 교환하기위해 공임나라 예약을 했습니다

엔진오일 준비물은 아래에서 확인하실수 있어용~ ^_^

 

알티마 5.5세대 엔진오일 교환 준비물 배송왔어용~!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어제 CVT오일을 교환해주었으니 다음 차례는 엔진오일 교환입니다 (다음주쯤 시간날때 교환 예정입니다!!) 엔진오일 교환 준비물글만 3번째 쓰네요 푸하핫 그래

hybridyoon.tistory.com

예약방법은 아래에 따라하시면 됩니당 ㅎㅎ

공임나라 사이트 접속하시고 

 

공임나라

공임나라예약,수입차정비,국산차정비,자동차정비,타이어교환,합성엔진오일,브레이크패드,합리적인 표준공임 공임나라

www.gongim.com

                공임나라 사이트에서 정비예약 클릭 

그리고 제차는 닛산 알티마라서 수입차 클릭후 협력점 찾기 클릭후 지역을 선택하면 나오더라구요

국산차는 국산차 클릭후 지역선택하시면 되여 그럼 아래와 같이 매장들이 뜹니당

         남양주는 가능한곳이 5곳 있네요 집에선 별내점이 제일 가깝긴해요 그런데 회사 동료형이

진접점이 괜찮다고 하셔서 진접으로 예약했어요 ㅎㅎ 

정비예약 누르시고 

원하시는 날짜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약 이라고 써져있어야 예약가능한 날짜에요

전 이미 11월 4일 금요일 로 예약해두었습니다 ㅎㅎ

          위 양식에 작성하시고 정비항목에서 작업받으실것 선택후

                       내용에 요청사항 적으시고 등록누르시면  아래처럼 예약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해서 공임나라 예약하기를 마치겠습니다 ㅎㅎ 

          엔진오일 교환 하러 공임나라는 처음 가봐요 ㅋㅋ 

          아래는 공임나라 표준공임 확인하실수 있으세요

 

공임나라 표준공임비용 확인하세용 (최신 표준공임)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아마 차량 정비나 엔진오일 교환등 공임나라 가셔서 하시는분들도 계실거같구 또는 온라인에서 준비물을 구매후 공임나라 가시려는 분들 가시기 전에 표준공

hybridyoon.tistory.com

                                  감사합니다 ^_^ 다녀와서 글써볼게요 ㅋㅋ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