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공임나라에서 엔진오일 교환 했어요 (남양주 진접) 본문

자동차 갤러리/차량관리 (엔진오일, 정비) 등등

공임나라에서 엔진오일 교환 했어요 (남양주 진접)

DellStar 2022. 11. 4. 10:4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당

방금 공임나라 가서 제차 엔진오일 교환 하고왔어요
10시 예약이라 9시50분에 도착했구
바로 진행해주셨어용

 

공임나라 진접점 엔진오일 교환 공임비는
(수입차) 27000원  표준공임  그대로 받으십니다
(지점마다 다르거나 더 비싼곳도 있다하네요)
공임나라 에서는 처음으로 엔진오일 교환 해보았어요
다음에는 별내점 가볼까 해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공임나라 예약방법]

 

알티마 엔진오일 교환 공임나라 예약했어요~ (공임나라 예약 방법)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엔진오일교환 준비를 마쳤으니 이제 교환하기위해 공임나라 예약을 했습니다 엔진오일 준비물은 아래에서 확인하실수 있어용~ ^_^ 알티마 5.5세대 엔진오일 교

hybridyoon.tistory.com

                                             [혹시 차량 엔진오일 교환 준비물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확인가능!]

 

알티마 5.5세대 엔진오일 교환 준비물 배송왔어용~!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어제 CVT오일을 교환해주었으니 다음 차례는 엔진오일 교환입니다 (다음주쯤 시간날때 교환 예정입니다!!) 엔진오일 교환 준비물글만 3번째 쓰네요 푸하핫 그래

hybridyoon.tistory.com

 

공임나라 남양주진접점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191 (진접읍 내각리 258-3)

place.map.kakao.com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