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텍사스로드하우스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테이크 먹고왔어용 추천! 본문

음식 갤러리

텍사스로드하우스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테이크 먹고왔어용 추천!

DellStar 2022. 10. 28. 20: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다들 즐거운 불금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아까 퇴근하고 어머니랑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텍사스로드하우스 가서 저녁으로 스테이크 먹고왔습니다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은 자주 다녀갔지만
올때마다 웨이팅이 길어서 못먹고 그냥 갔는데요
오늘은 금요일 저녁 인데 웨이팅 없었더라구요
어머니가 먼저 자리 잡으시고 계셨습니다

실내

저녁은 아래와같이 주문했습니다

 

식전빵

아웃백은 부쉬맨을 주는데 요기는 사진과 같은 빵 그리고
살짝 시나몬이 함유된 버터를 주더라구요 5개 주는데
어머니가 이미 4개를 드셨어요 ㅋㅋㅋㅋ
스테이크를 두개 시켜서 사이드는 4개를 선택할수 있었는데용

시저샐러드
시즈닝라이스

그리고 모둠야채랑 감튀 입니당 아래 저는 립아이 스테이크
어머님은 설로인 드셨어용 설로인도 못찍음ㅋㅋ

굽기도 미디움웰던 으로 주문했는데 괜찮았네요!
스테이크 아웃백보다 맛있네요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지도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map.naver.com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