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연양갱 오랜만에 먹어봐요 당충전 국민간식 본문

음식 갤러리

연양갱 오랜만에 먹어봐요 당충전 국민간식

DellStar 2022. 10. 27. 13:4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아까 슈퍼에갔다가 연양갱 하나 사왔어요 ㅋㅋ 

오랜만에 먹어 볼려구요 

연양갱 x 그림비 에디션 이라는게 적혀있네요 

                      뒷면에는 이렇게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이게 5개 합치면 하나의 그림이 완성된다네요

           색과 맛은 그대로 라서 좋아요 ~ 달달한게 당 올려주는맛!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딱 맞는거 같아요 추천드려용 헤헤

아래는 연양갱 영양성분 이에용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