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하이볼재료) 파는곳은 이마트 본문

주류 (술) 갤러리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하이볼재료) 파는곳은 이마트

DellStar 2022. 11. 4. 19:4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요즘 저는 하이볼 만들기에 빠져있죠 

오늘 소개할 음료수는 하이볼만들때 사용된다는 탄산수음료 종류 중 하나인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토닉워터만 넣고 만들어 마셔왔는데 다음번엔 이 진저에일을 넣어마셔 볼 예정입니다 ㅎㅎ

파는곳이 잘없더라구요 (온라인에선 많이팜) 근데 별내이마트는 있더군요 어제 집어왔네요 

     250ml x 6 개 한묶음 이마트 기준 가격 3900원

맛은 그냥 토닉워터 보다 살짝 덜달면서 생강맛도 거의 안나는 맛이네요 ㅋㅋㅋㅋ

                      아참 진로토닉워터도 진저에일 버전으로 팔리고 있다던데 구해와볼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주류 (술) 갤러리'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