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산토리 호로요이 화이트샤워 SUNTORY ほろよい 본문

주류 (술) 갤러리

산토리 호로요이 화이트샤워 SUNTORY ほろよい

DellStar 2022. 11. 3. 19:5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아까 이마트갔다가 오랜만에 호로요이 마시고 싶어서 한캔 사왔습니다 

화이트 샤워 맛으로 가져왔는데요 ㅎㅎ

일본현지에선 마트가면 한캔에 8~900원에 사는데 3090원 ㅠㅠ 

ㅎㅎ 산토리 호로요이 저 진짜 좋아해요 존맛 ㅎㅎ

                       군마현에서 제조된 녀석이네요 ㅋㅋ

산토리 가쿠빈과 한컷 ㅎㅎ 

감사합니다!!

 

'주류 (술) 갤러리/위스키'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