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진영 철도박물관 (지난 7월 김해여행) 본문

여행 갤러리

진영 철도박물관 (지난 7월 김해여행)

DellStar 2022. 10. 25. 17: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입니다

지난 7월 김해여행중에 친구랑 다녀온 진영철도박물관을 소개합니다

구진영 역을 철도박물관으로 운영중입니다
철도를 좋아하시면 웅장해지는 사진 ㅎㅎㅎㅎㅎㅎ
7천번대 디젤기관차와 새마을호 두량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

새마을호 객차 내부는 카페로 운영중이더라구용 

오랜만에 들어가본 새마을호 객차 크으 시트도 반갑네요 ㅋㅋ 진심 저시트가 KTX보다 편하죠 

둘이서 아아 한잔씩 하고 박물관 내부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기관사 체험 해볼수 있어요 ㅋㅋ
이렇게 예전 행선판들도 있음!!! ㅎㅎㅎ

이상입니다 철도를 좋아하시는분들 한번쯤은 가보시는걸 추천!! 

구독과 하트 해주시면 감사해요 ^@^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