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김해롯데워터파크 다녀옴 (지난 7월 김해여행) 본문

여행 갤러리

김해롯데워터파크 다녀옴 (지난 7월 김해여행)

DellStar 2022. 10. 26. 12: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지난 7월 친구와 김해여행중 다녀온 김해롯데워터파크 입니다 

이번이 처음방문이었습니다 오션이랑 캐비는 가봤지만요 ㅎㅎ

                                                    주말이었어서 아침일찍가도 줄이 길었지만 금방금방 입장해 15분만에 진입했네요 

파도풀 (자이언트웨이브) 뒤에는 이렇케 크게 화산이 있습니다 ㅋ ㅋ  폴리네시아 섬 컨셉이라네요 

파도풀 (자이언트웨이브) 오션월드 보다 더 멋있음 캐비도다도 훠어얼씬ㅋㅋㅋㅋ

롯데워터파크 니까 당연 롯데리아 로 점심을ㅋㅋㅋ 또 워파하면 츄러스 까지! ㅎㅎㅎㅎㅎ

아래는 파도풀 영상 ㅎㅎ

밑에는 물바가지 맞는 영상 시원하게 맞아줘야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워터파크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오션월드 파도풀보다 훨씬 재미있구요 

그리고 인구당 면적도 넓어서 그런가 쾌적해요 !

이상으로 7월의 시원한 여름을 보냈던 롯데워파크 방문기 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글지도의 리뷰도 확인해보세용 ㅎㅎ

 

 

롯데워터파크 김해 · 대한민국 경상남도 김해시 장유로 555

★★★★☆ · 워터파크

www.google.co.kr

구독과 하트는 always 환영입니다 ^-^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