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지넷 🚗차량용 공기청정기🌬 (QVS100 구매 사은품) 개봉기 본문

자동차 갤러리

지넷 🚗차량용 공기청정기🌬 (QVS100 구매 사은품) 개봉기

DellStar 2022. 11. 16. 20: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지난주 QVS100 특가 라이브 이벤트에서 당첨된

 

QVS100 블랙박스 📷생방송 이벤트 쓸어담았다! (득템!!) 한문철TV 지넷 드림아이 공기청정기, 스벅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어제 말씀드렸던 QVS100 한문철TV블랙박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가이벤트 있었죠 ㅎㅎ 그 이벤트 사이에 생방송 하는 동안에도 라이브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hybridyoon.tistory.com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배송이 되었네요 ^_^

모델명은 GNET G-A1000 이네요

차량용공기청정기라 흠 사실 전 이런거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새롭긴한데 

사실 그냥 에어컨필터만 잘갈아줘도 문제없답니다 ^_^.

                        구성은 설명서, 본체, USB to AC 케이블 고정패드 아로마 테라피 오일 입니다

필터구요

왼쪽에 작은 구멍하나가 오일 투입구 입니다 

 

 

방에서 그냥 써볼려구요 ㅋㅋ 이상입니당 ^_^

감사합니다 !!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