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QVS100 블랙박스 📷생방송 이벤트 쓸어담았다! (득템!!) 한문철TV 지넷 드림아이 공기청정기, 스벅기프티콘, SK주유권 ㅎㅎㅎ 본문

실생활팁 갤러리

QVS100 블랙박스 📷생방송 이벤트 쓸어담았다! (득템!!) 한문철TV 지넷 드림아이 공기청정기, 스벅기프티콘, SK주유권 ㅎㅎㅎ

DellStar 2022. 11. 11. 14: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어제 말씀드렸던 QVS100 한문철TV블랙박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가이벤트 있었죠 ㅎㅎ

그 이벤트 사이에 생방송 하는 동안에도 라이브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블랙박스 주문했어요! 지넷 드림아이 QVS100 한문철TV Feat.네이버특가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방금 고민끝에 블랙박스 주문했습니다 모델명은 드림아이 QVS100 한문철TV 이구요 제조사는 (지넷) 입니다 아까전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행사 정보도 올려드렸죠

hybridyoon.tistory.com

[구매인증 이벤트 + 퀴즈 이벤트 2가지 + 댓글 참여 이벤트 ]

3가지 다 당첨 되었네요 호호호 블랙박스 하나 구매했는데 

스마트폰 하나 구매한 이느낌은 머죠 ? ㅋㅋㅋ^_^

             

ㅎㅎ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랑 차량용공기청정기 SK주유권 까지이이이~~!!

이제 QVS100만 이상없이 배송만 잘되고 설치하면 끝!! 

공기청정기는 8만원 상당이네요 ㅎㄷㄷ

특가 이벤트에 잘구매했고 이벤트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년AS 출장장착 지넷 한문철블랙박스 2채널(동글포함) 스마트폰연동 QHD QVS100 : 지넷시스템

[지넷시스템] 드림아이 블랙박스 본사 운영 공식 쇼핑몰▶한문철TV콜라보 기념 행사중🎁

smartstore.naver.com

                    배송되면 공임나라나 출장설치 이용할려구요 ! 감사해요 ^_^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