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육회집에 하이볼을 판다?! [경백식당] 양평 육회비빔밥 맛집 (양평 서종 맛집) (가쿠빈, 짐빔, 화요, 발렌타인, 제임슨) 내돈내먹 추천!! 본문

음식 갤러리

육회집에 하이볼을 판다?! [경백식당] 양평 육회비빔밥 맛집 (양평 서종 맛집) (가쿠빈, 짐빔, 화요, 발렌타인, 제임슨) 내돈내먹 추천!!

DellStar 2022. 12. 5. 12: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DellStar 입니다.

오늘 저녁으로 엄청 맛있게 먹은 육회비빔밥과 육전 맛집을 소개합니다~

양평 서종면에 있는 경백 이라는 식당입니다^^


주차는 식당우측에 주차장이 있어요!!

메뉴는 아래와 같구요 그런데!!

 

 
                                                                                   하이볼도 판매하시네용 ㅎㅎ

육회집에서 하이볼 판매하는걸 처음봤네용 호호호

5가지 종류가 있더군요! (가쿠빈, 제임슨, 발렌타인, 화요53, 짐빔)

저는 발렌타인은 아직 마셔본적이 없어서

육회비빔밥 + 육전 + 발렌타인 하이볼 을 주문했습니다!!

 

 

발렌타인 하이볼 괜찮더라구용 ㅎㅎ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용 ㅎㅎㅎ

양도 적지않은 편이더라구용

저 육회 엄청좋아하는데 다음에는 육회 먹으러 와야겠어요!

ㅎㅎ원래 여기 제가 활동중인 위스키 코냑클럽 카페 회원님께서

운영하시는 식당인데 제가 맛먼저 보고싶어서 말씀못드렸어용 ㅋㅋ..

계산하면서 말씀드렸더니 ㅎㅎㅎㅎㅎ

나눔을 해주셨어용!!!!!

 

발렌타인 12년 잔두개하고 화요 50ml 두병씩이나 !!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다음에 북한강이나 양평 서종에 가신다면

경백에서 식사하시는걸 강력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