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경북영주 맛집) 한결청국장 (청국장, 인삼튀김) 영주 에 살았을때 청국장 먹으러 다녔던 이곳 영주시민이었던 제가 추천 해드립니다. 풍기역 바로앞 소백산 등산 전후로 가기 좋은곳 본문

음식 갤러리

경북영주 맛집) 한결청국장 (청국장, 인삼튀김) 영주 에 살았을때 청국장 먹으러 다녔던 이곳 영주시민이었던 제가 추천 해드립니다. 풍기역 바로앞 소백산 등산 전후로 가기 좋은곳

DellStar 2022. 12. 14. 01:40
728x90
반응형
SMALL

ㅎㅎ 오랜만에 영주 다녀왔습니다

그저께 할머니랑 할아버지 모시구 점심으로

풍기에 있는 한결청국장 다녀왔습니다~

잇님들께 말씀은 안드렸지만 저는 영주에서 살았었습니다 ^^

이식당은 영주 거주할때 청국장을 거의 이집서 먹었네요

위치는 풍기 역앞에 있습니다.

월요일 점심에도 웨이팅이 있었어용

한 7분정도 대기후 입장했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아용

 

저희는 청국장 정식 3인분하고

인삼튀김 5조각 주문했어용

 

인삼튀김이 먼저 나왔어요~

꿀, 간장 찍어드시면 되요

먹음직 스럽죠? ㅎㅎ 크리스피 하답니다

청국장 정식 입니다.

반찬 잘나오는편이고 드시고 더필요하시면

리필요청 하시면 잘가져다 주십니다 ^^

오랜만에 들려서 맛있게 식사 했습니다 ^^

영주 나 풍기 오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상으로 영주시민이었던

저의 한결식당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