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설날 먹은 음식들 올려보아요 ㅋㅋ 명절음식 떡국, 영주한우, 육회 나물반찬 본문

음식 갤러리

설날 먹은 음식들 올려보아요 ㅋㅋ 명절음식 떡국, 영주한우, 육회 나물반찬

DellStar 2023. 1. 25. 10:40
728x90
반응형
SMALL

일단 아침에 떡국~

떡국? 아 나이 한살 더먹는..

어쨋든 맛있었어요 ㅋㅋ

육회!! 크으으... 영주 한우로 만든 육회 한사라

두사라...^^

소주는 아니고 청명주 라는 술인데

17도 인데 좀 강한듯한? ㅎㅎ

영주 한우 채끝으로 마무으리...!!

다들 남은 연휴 잘보내셔용

감사합니다 ^_^

 

'음식 갤러리'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