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영주올때마다 청국장, 인삼튀김 먹으러오는집 풍기 한결청국장 경북영주 풍기 맛집 추천!! 풍기역앞 풍기 맛집 영주맛집 현지인 맛집 본문

음식 갤러리

영주올때마다 청국장, 인삼튀김 먹으러오는집 풍기 한결청국장 경북영주 풍기 맛집 추천!! 풍기역앞 풍기 맛집 영주맛집 현지인 맛집

DellStar 2023. 1. 25. 10: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DellStar 입니다 ^^

지난 주말 점심에 할아버지랑

풍기에있는 한결청국장 가서

청국장이랑 인삼튀김 먹고 왔어요!!

한결청국장
경북 영주시 풍기읍 인삼로 1-1 풍기역 바로앞
영업시간
영업 중20:00에 영업 종료20시 0분에 영업 종료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054-636-3224
편의
단체석, 무선 인터넷
결제안내
지역화폐(지류,카드,모바일), 제로페이

저는 영주올때마다 여기 와서 한번은 식사를 하는편입니다^^

주차는 대로변이나 풍기역 옆 대형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대기 30분 정도 했네요 ㅋㅋ

 

백년가게, 영주맛집 선정 그리고 입구 오른편에 대기 명단 에

이름이랑 인원수 적어놓으시고 웨이팅 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청국장 정식 2인과 인삼튀김 5P 를 주문했어용

항상 이렇게 주문 합니다 ㅋㅋ

 
 

인삼튀김이 먼저 나왔고 막걸리도 주문했네요 ㅋㅋ

꿀과 간장도 같이 나와용~ 전 꿀찍어 먹는 편이에용 ㅎㅎ

그리고 식사가 나왔습니다!

다드시고 반찬 리필 해달라하면

다 리필 해주십니다 ^_^

진짜 좋아하는 버섯탕수 ㅎㅎ

원래는 가지튀김이 나왔는데 전으로 바뀌었더군요~

청국장 샐러드 이거 맛있어요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맛이 변함이 없더군요 :)

한결청국장 풍기나 영주 오시면 맛집으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소백산 등산 하고 가셔도 좋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_^

 

'음식 갤러리'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