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닛산 알티마 5.5세대 CVT 미션오일 교환 예약했어요! (신성오토) 본문

자동차 갤러리

닛산 알티마 5.5세대 CVT 미션오일 교환 예약했어요! (신성오토)

DellStar 2022. 10. 31. 13:3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방금전 알티마 CVT 오일 교환 예약 했습니다

닛산, 르노삼성 그뿐만 아니라 모든 CVT 차량 의 성지인 신성오토에 예약을했습니다 

제차는 알티마 5.5세대 17년식 이고 알티마 키로수는 76500km 정도 탔는데요

알티마 CVT가 별명이 유리미션인 만큼 다들 4~5만 km에 교환해주시는데 

저는 아직까지 이상이없어 교환을 해준적이 없네요 (물론 운전스타일이나 뽑기운에 따라 다다르겠지만요 )

[그리고 저는 항상 하루의 첫시동 은 워밍업 (예열) 을 꼭해준 편입니다

예열할때 기어를 N(중립)에 넣고 겨울철 3분 (봄여름가을 1~2분) ]

그래도 이제는 교환해주는게 맞는거 같아서 

교환해줄려구요 cvt미션 고장나면 cvt교체비용만 200만원 정도 한다네요 (재생인지 신품인지는 모르지만)

CVT오일 교환 준비물은 필요없습니다 신성오토에서 알아서 다 새부품으로 교체해주신데요!!

아래는 카톡의로 문의 드린 내용입니다 ㅎㅎ 

엔진오일 키트도 챙겨가시면 공임 2만원에 같이 해주신다네요 ^^

         CVT오일 교환 방식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처음 교환해주는겸 

차량 관리를 잘해주기위해 오일팬 탈거방식을 선택했습니다 

합성유는 발보린 CVT 오일 사용한데요

제목표가 (알티마 50만Km 타기 입니다 헤헤)  나중에 금전적 여유가 된다면 세컨카로는 370Z를 크흠 ^-^;;

내일 오후 4시 에 한타임 비어있으시다길래 4시로 예약했습니다 

출근했다가 3시쯤 출발할려구용 ㅋㅋ

아래는 신성오토 카카오톡 문의는 요기로 하시면되영 ㅎㅎ

 

신성오토 주식회사

르노삼성자동차를 통한 Jatco 기술지원 르노삼성자동차 재제조 미션 및 부품납품

pf.kakao.com

         내일 다녀와서 후기 올려볼게용 감사합니다 ^_^

        다녀왔어요 ㅎㅎㅎ(아래 후기 확인해보세용 히히히)

 

닛산 알티마 5.5세대 CVT오일 첫교환 By [신성오토 (CVT 성지)]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오늘 드디어 제차 CVT 오일 첫교환 하러 CVT의 성지라 블리우는 일산 신성오토를 다녀왔습니다!! 제차는 닛산알티마 5.5세대 그리고 교환전 키로수는 76705KM 였습

hybridyoon.tistory.com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자동차 갤러리'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