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PS5 플스 수령기 (지난 4월) 노원한우리 (내돈내산) 본문

카테고리 없음

PS5 플스 수령기 (지난 4월) 노원한우리 (내돈내산)

DellStar 2022. 10. 26. 10: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PS5 6개월째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ㅎㅎ 

지난 4월 플스 수령기 입니다 ^@^

사실 3월 말 까지는 플스 구입할 생각이 딱히 없었다가 4월초부터 갑자기 급뽐뿌가 와버려서

(MLB 더쇼22) 때문에 확 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려고보니 그당시도 플스대란에 추첨구매 방식이었어서 

프리오더스 라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추첨을 했네요 

추첨에서는 그마나 확률이 높을것같은 헤드셋 같이 있는 세트로 노원 한우리 매장 수령하는걸루 추첨했네요

그리고 당첨이 되었더라구요 호호 아마 약 2주후 수령했던걸로 기억해요 4월 /23일 수령하라고 인스타에 떳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전철역으로 달려가서 

 

4호선타고 노원역 내려서 10번출구 나가서 앞으로 가서 왼쪽골목으로 들어가면 왼쪽편에 한우리 노원점 있어용!!

드디어 플스를 수령하다닛 ㅎㅎㅎ
두둥 PS5 디스크버전과 펄스3헤드셋 이 같이 준비 해주셨습니다 ^_^

생각보다 박스가 묵직했습니다 ^_^ 

이상으로 PS5 수령기를 마치겠습니다

별내사는윤씨의 모든 리뷰및 게시글 상품들은 제돈제산 입니다 ^^ 

 

노원한우리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349-3번지 에이원블래스 104호 호

★★★★☆ · 게임 판매점

www.google.com

구독과 하트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