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PS5 귀멸의칼날 히노카미혈풍담 후기 (스포X) 본문

게임 갤러리

PS5 귀멸의칼날 히노카미혈풍담 후기 (스포X)

DellStar 2022. 10. 23. 23: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당

얼마전 PS5로 엔딩 본 게임들이 몇개 있는데요 제 개인적인 후기를 올려보려 합니다 ㅎㅎ

귀멸의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입니다 저는 귀멸의칼날 을 좋아합니다 애니로 입덕? 을 했습니다 2기까지 다봤구

플스에도 귀칼 게임이 있길래 구입해서 플레이 해보았네요 

간단하게 스포없이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게임자체는 괜찮더라구요 스토리 전개 방식이 있고 철권? 처럼 격투방식도 있어요 

플레이하면서 애니를 다시 보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좋았구요 스토리는 무한열차 까지 만 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더 추가해주면 좋겠어요 ㅠㅠ 그리고 가장큰 단점이 패드에 진동이 없습니다 격투 할때 진동이 없다는것이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

이것때문에 PC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긴하더라구요 

밑에는 제가 좋아하는 친구들 스킬영상 ㅎㅎ

네즈코 폭열 스킬 ㅎㅎ

시노부 장난 스킬 ㅎㅎㅎㅎ

 

 

렌고쿠 스킬 영상 ㅎㅎㅎㅎ

애니도 좋지만 게임도 나름 스킬 이펙트들이 너무 이쁘고 좋아요 ㅎㅎㅎ 추천드립니다 헤헤 

결론은 귀멸의칼날 을 좋아하신다면 소장하시긴 좋을것 같으며 귀멸의칼날 자체를 안보셨더라도 게임 플레이에는 지장이없으니 게임으로 알아가도 무난하다 입니다  ㅎㅎ

 제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