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MLB)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챔피언쉽시리즈 탈락 오늘경기 결과 본문

야구 갤러리

(MLB)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챔피언쉽시리즈 탈락 오늘경기 결과

DellStar 2022. 10. 24. 11: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현재 일본 한국 미국 야구들은 한창 가을야구 경기중이죠 (포스트시즌)

저는 KBO 보다 MLB하고 NPB를 즐겨 보는 편입니다 

오늘 샌디에고와 필라델피아의 경기 샌디에이고 선발은 다르빗슈 필라델피아는 잭 휠러 였네요 사실 LAA 오타니 팬이긴 하지만 우리 한국인 김하성 선수도 있고

다르빗슈도 있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ㅎㅎ 닉마르티네즈도!!.

아쉽게도 오늘 5차전 은 샌디에이고파드리스가 패하면서 NLCS 탈락을 확정 지었네요 ㅠ

월드시리즈 진출권을 필라델피아 한테 넘겨줘버렸습니다 ㅠㅠ

3대4로 패배했으며 김하성은 3타수 무안타 1볼넷 2삼진아웃 을 기록했으며

선발 투수 였던 다르빗슈는 6이닝 4피안타 2실점  3볼넷 5삼진 으로 호투를 해주었습니다!

김하성선수 MLB 데뷔 첫가을야구 축하드리며

내년에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아래는 오늘의 다르빗슈 투구 영상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