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MICHELIN)미쉐린 타이어 라인업 (타이어 종류) 확인하구가세요~ 포지셔닝맵 (타이어교체전 참고) 본문

자동차 갤러리/타이어 정보

(MICHELIN)미쉐린 타이어 라인업 (타이어 종류) 확인하구가세요~ 포지셔닝맵 (타이어교체전 참고)

DellStar 2022. 11. 9. 00: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미쉐린 타이어 라인업 확인하시구 교체전 참고하세요 ㅎㅎ

(개인적으로 미쉐린 강추해요 ㅋㅋ 저는 크로스클라이밋 쓰는중!!)

                             

                                                     

                                         상세한 크기와 더 많은 제품을 보고싶으면 미쉐린 사이트에서!!

 

미쉐린코리아 | 승용차 및 기타차량 타이어 가격 비교

미쉐린은 자동차, SUV, 벤 등 다양한 차량을 위한 타이어를 제공합니다. 저희 미쉐린 타이어 제품과 가격을 확인하시고, 온라인에서 타이어 검색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www.michelin.co.kr

                                                             감사합니다 ^_^

 

닛산알티마 5.5세대 2.5 SL (5년째 타는중)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저는 현재 닛산 알티마 5.5세대 2.5 SL 모델 을 4년째 타고있습니다 ㅎㅎ 이제 약 8만 KM 가까이타서 자동차 전반적으로 관리 (엔진오일, CVT오일, 브레이크패드, 등

hybridyoon.tistory.com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