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GS25 🏪신상 "주황버섯의 씨앗호떡" 맛봤어요 메이플빵 5가지 출시 그중 1개 '일리 illy' 아메리카노와 함께 ㅎㅎ MapleStory New Bread 본문

음식 갤러리

GS25 🏪신상 "주황버섯의 씨앗호떡" 맛봤어요 메이플빵 5가지 출시 그중 1개 '일리 illy' 아메리카노와 함께 ㅎㅎ MapleStory New Bread

DellStar 2022. 12. 19. 11:3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DellStar 입니다 ^^

 

이번에는 주황버섯의 씨앗호떡을 맛보았어요 ^^

귀여운 주황버섯이 먼저 먹고있네요 ^_^

씨앗호떡 두조각과 씰이 들어있습니당!

띠부씰 먼저 개봉했는데 플레임위자드 나왔네요 ㅋㅋ

플위 좋지 ^^

 
 

빵을 먹기전에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가 땡겨서

별다방 갈려다가 귀찮아서 집에있는 일리머신에서

아아를 추출했어용 (4년째 잘쓰고 있습니다 ^^)

아침이라 한개만 먼저 먹어 보았어용

이거 데펴먹으면 맛잇을거 같아서 (오븐에 180도 3분 데웠습니다.)

씨앗호떡 에 가까운 맛이라서 좋았네요 ㅎㅎ

데펴드시는거 추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영양 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좋아하시든 안좋아하시든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구매는 GS25에서 가능!

감사합니다 ^_^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