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BHC 치퐁당 후라이드 먹어봤어요 (내돈내산) 치킨 본문

리뷰 갤러리

BHC 치퐁당 후라이드 먹어봤어요 (내돈내산) 치킨

DellStar 2022. 11. 9. 21:3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집에서 저녁을 머먹을까 하다가 치킨 시켰네요

얼마전 새로나온 BHC의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입니다 

치퐁당 치킨은 ‘치퐁당 후라이드’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풍당

새우(다진 마늘과 빵가루를 튀겨 새우튀김 위에 뿌린 요리)에서 착안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며

‘치킨에 퐁당 빠지다’라는 의미를 더해 이메뉴가 탄생 되었다고 합니다 

                                                                    두마리 시켰어요 저혼자는 아니라서 ㅋㅋ 한마리당 2만원.

                             저는 갠적으로 BBQ나 KFC 먹는 편입니다 BHC 오랜만에 시켜봤네요

     개인적으로 맛은 괜찮았고 크리스피 했어요

     제 점수는 10점 만점에 7점 드리겠습니다

한번은 시켜 먹어볼만 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_^/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