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프링글스 베지칩스 (PRINGLES VEGGIE CHIPS) 자색고구마맛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프링글스 베지칩스 (PRINGLES VEGGIE CHIPS) 자색고구마맛

DellStar 2022. 11. 10. 12:0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프링글스 입니다

프링글스 베지칩스 종류중 하나인 퍼플 스윗 포테이토 윗 씨솔트 자색고구마 맛이네요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ㅋㅋ

사진찍는다고 열었다가 한통 다비웠네요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_^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