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크리스마스 점심으로 먹은 한정식 경치 좋은 소백산이 보이는 풍기 삼뜨락한정식 (경북 영주 풍기 맛집) 본문

음식 갤러리

크리스마스 점심으로 먹은 한정식 경치 좋은 소백산이 보이는 풍기 삼뜨락한정식 (경북 영주 풍기 맛집)

DellStar 2022. 12. 28. 15: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DellStar 입니다

크리스마스 잘보내셨나요? ㅎㅎ

저는 크리스마스 점심에 할머니 할아버지 모시고

풍기에 있는 삼뜨락한정식에 다녀왔습니다!

점심메뉴를 고민하다가

고기굽기도 귀찮구 해서 한정식 으로 결정했어요

여기는 처음으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주차는 식당 앞에 전체가 주차장이니 편히 하시면 됩니다!

영주 맛집 타이틀이 있네요 (영주 살때 안와봐서 몰랐어요 ㅋㅋ)

창가쪽으로 자리를 배정 받았고 바라본 풍경이 좋았습니다

저멀리 소백산이 보이고 우측으로 중앙선 철도가 보이네요 ^^

메뉴는 아래와 같구요

 

저희는 특삼뜨락 한정식 3인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음식들

샐러드, 버섯숙회, 육회, 인삼튀김, 연어회, 해파리냉채, 잡채 구성입니다.

다먹고 나니

식사가 나왔어요~

떡갈비

나머지 식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솥밥 아주 영양밥이더군요 ㅎㅎ

된장찌개

영수증

출입구에 있는 식물들

식사 맛있게 잘했습니다

추천 드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_^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