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주차번호판 스티커 구매했어요 (마크몰) 내돈내산 프라이버시보호 (내돈내산) 본문

실생활팁 갤러리

주차번호판 스티커 구매했어요 (마크몰) 내돈내산 프라이버시보호 (내돈내산)

DellStar 2022. 11. 8. 22:3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어제 구매한 주차번호판 스티커가 아까 배송이 왔더라구요

                  이쁘죠? ㅎㅎ 370Z 와 닛산 로고가 있는 디자인으로 선택했고 배경은 흑진주메탈 입니다 

                             차에 기존 주차번호판 제거후 붙여주었습니다  

 

                               전면 유리 저공해 스티커 보다 좀더 아래 붙여주었네요 이게 사진으로 이렇게 보이는데 

실제로 대충보면 잘안보여서 나름 프라이버시 도 보호 되는것 같아 좋은것 같습니다 !! 

앞유리 세차좀 해줘야겠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후기는 만족입니다 !! 

구매는 아래에서 가능하세요 디자인이 엄청많아요 ~

 

마크몰 럭셔리 메탈 주차번호판 : 마크몰

마크몰 주차번호판 차량전화번호판 자동차주차번호판 차량번호판 자동차전화번호판 주차알림판 자동차핸드폰번호 자동차번호판 새차선물 차량핸드폰번호 차량용전화번호 제네시스주차번호

smartstore.naver.com

                                         별내사는윤씨 의 모든 글은 내돈내산으로 이루어짐을 알려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_^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