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자동차 배터리 교체 고민중이에요 AGM배터리 (바르타, 델코, 아틀라스,로켓트) 본문

자동차 갤러리/차량관리 (엔진오일, 정비) 등등

자동차 배터리 교체 고민중이에요 AGM배터리 (바르타, 델코, 아틀라스,로켓트)

DellStar 2022. 11. 11. 11: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블랙박스 교체에 이어 이번에는 배터리 교체 뽐뿌가 와버렸네요 ㅋㅋ

기존 배터리 교체한지 3년이 좀 넘었어용

현재 아틀라스 80L 사용중입니다

블랙박스 상시 돌리는중이기도 하고 이번에 블랙박스 교체하면서

보조배터리 장착해줄려다가 걱정되서 그냥 이참에 

AGM배터리로 교체 해줄려구요

요즘은 일반 배터리보다 좀더 강력한 AGM배터리로 많이들 교체하시더라구요~

AGM배터리(Absorbent Glass mat Battery)는 무보수 무누액형으로 기존의 배터리에 비해 성능이 강화된 배터리입니다. 유리섬유로 만들어진 분리판을 사용하여

내부 저항을 낮추고 에너지 전달률을 높였습니다 라고 하네요 

AGM 배터리도 제조사 별로 있는데 고민이군요 ㅎㅎ. 용량은 80L 똑같은걸루

아래는 고민중인 제품들 인데 가격은 비스무리 하군요 (쓰던 배터리 반납기준)

                       VARTA 배터리 이거 요즘 많이들 교체하시더라구요

               독일산이라네요 ㅋㅋ

 

조만간 위제품들중 하나 구매해볼구요

감사합니다^_^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