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알티마 브레이크패드랑 워셔액 구매했어요 브렘보 Brembo 브레이크패드, 말레 MAHLE 워셔액 (닛산 알티마 5.5세대 브레이크패드, 알콜냄새안나는 워셔액) 알티마 차량 관리! 본문

자동차 갤러리/차량관리 (엔진오일, 정비) 등등

알티마 브레이크패드랑 워셔액 구매했어요 브렘보 Brembo 브레이크패드, 말레 MAHLE 워셔액 (닛산 알티마 5.5세대 브레이크패드, 알콜냄새안나는 워셔액) 알티마 차량 관리!

DellStar 2022. 12. 28. 15: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DellStar 입니다~

주말 잘보내시고 계신가요?ㅎㅎ

방금 집앞에 택배가 왔더라구요

얼마전 구입한 브레이크 패드와 워셔액 입니다.

지금 제차 주행거리가 이제 7만9천km 거의 8만 km타서

이제는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해줘야 할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알티마 5, 5.5세대 브레이크 패드 브랜드 종류는 여러가지 가 있더라구요~

(리히텐, 상신, TRW, 하겐, 홍성, 브렘보 등등)

제가 활동중인 클럽알티마 카페에서 브레이크패드 교체 사례 글을 보던중

한분의 글을 보고 브렘보로 결정을 했습니닷 ㅋㅋ

작년 10월 글이라서 1년2개월 사용후기를 여쭙고자 그저께 댓글을 남겨보았습니다 ㅋㅋ

주행거리가 48300일때 교체 하셨네요 전 8만근접에 첫 교체 예정 허허헣.

ㅎㅎ 그래서 저도 브렘보를 주문해보았고 방금 배송이 왔어요!!

시간되는데로 공임나라 가서 교체해줄려구용!

다음은 워셔액 입니다

워셔액은 메탄올 만 아니면 됩니다 (발수코팅 비추천 부족센서 유발)

근데 이제 알콜향 안나는 워셔액을 찾다가

발견한 말레 워셔액 입니다

청포도향 워셔액으로 유명하더군요 ㅋㅋ

어머님차에도 넣어드리고 저도 넣으려고 6통 주문해봤어요.

나중에 두개다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호호호

감사합니다 ^_^

 

말레워셔액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가능!!

 

자동차 워셔액 보충 하는방법 말레 워셔액 MAHLE 청포도향 워셔액 알콜 냄새 안나는 워셔액 추천

안녕하세요 DellStar 입니다 얼마전 차량에 워셔액부족 경고등이 점등되어 집에 도착후 워셔액 보충 해주었어요~ 보충 해줄 워셔액은 말레 MHALE 워셔액 입니다. 청포도향이나고 알콜냄새가 거의

hybridyoon.tistory.com

 

'자동차 갤러리/차량관리 (엔진오일, 정비) 등등'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