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세계유네스코 강화지석묘 江華支石墓 처음가본 강화도 여행 역사탐방 본문

여행 갤러리

세계유네스코 강화지석묘 江華支石墓 처음가본 강화도 여행 역사탐방

DellStar 2023. 1. 25. 10:49
728x90
반응형
SMALL

3주전 토요일 니혼진 아조씨 께서 가고싶어하시던

강화도 강화지석묘를 갔다왔습니다 !!

그덕에 저도 처음으로 강화도를 가보았네요 ㅋㅋ

ㅎㅎ가보고 싶은데 가깝냐고 물어보시더군요 ^^

전 어디든 ok 입니다 허헣

김포공항에서

약 1시간 만에 도착한 강화지석묘 ㅋㅋ

둘러보고 점심은 요기서 먹었습니다

 

강화도갔다가 점심으로 먹은 한정식 수라정

안녕하세요 DellStar입니다~ 일본인 아조씨랑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수라정 이라는 식당에 들려서 한정식 먹고 왔네요 주차는 식당 뒤에 하시면됩니다~ 한정식 코스는 (정6품)16000원~(정1품)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