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벨라벨라 명품 차량용 방향제 후기 자동차 방향제 추천!! 고급진, 향기로운, 자개, 내돈내산 강추!! 본문

리뷰 갤러리

벨라벨라 명품 차량용 방향제 후기 자동차 방향제 추천!! 고급진, 향기로운, 자개, 내돈내산 강추!!

DellStar 2022. 12. 19. 11:4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DellStar 입니다~

2주전 네이버쇼핑 라이브 에서 특가행사로 주문한

벨라벨라 명품 차량용 방향제가 아까 배송이 되어

방금 제차에 달아주고 왔네용

구매는 독일차몰 에서 했습니다!

쇼핑백과 박스들이 상당히 고급집니다 호호호

원래는 방향제 (자개+향1개 구성) 만 구매했는데

어제는 행사적용하여 위와같이 리필향 랜덤1개+쇼핑백+목쿠션 까지 추가로 받았네요 ㅎㅎㅎ

자개는4가지 향은 3가지씩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화이트자개와 블루밍 오로라 로 주문을 했고

리필향으로는 러블리 아리엘을 받았네요 ^^

화이트자개 판매자분 말씀따라 실물이 훨 이쁘더군요 호호호

고정핀 두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자개의 뚜껑을 열고 블루밍 오로라를 넣어주었습니다~

그리고 뚜껑을 닫고 뒤에 핀을 장착해주었어용

얼른 지하주차장에 내려가서 제차에 달아주었답니다!

와 진짜 이쁘고 고급스럽네요 ㅋㅋ 그리고

히타틀어서 향좀 맡아 보았습니다 향기롭더군요

처음으로 약간 가격이 나가는 방향제를 구매해봤는데요!

맘에들고 또 좋은가격에 좋은구성으로 구매를 해서 훨씬 만족스럽네용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호호호

구매는 아래 독일차몰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벨라벨라 명품 차량용 방향제 : 독일차몰

차량용 송풍구 방향제 고급방향제 새차선물 디자인방향제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