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내돈내산) 귀멸의 칼날 시노부 아크릴 키링 리뷰~! 본문

리뷰 갤러리

(내돈내산) 귀멸의 칼날 시노부 아크릴 키링 리뷰~!

DellStar 2022. 3. 15. 16:4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얼마전 귀멸의 칼날 아크릴 키링을 구입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노부를 좋아하는데요! ㅎㅎ 

일단 구매는 네이버에서 하였음 사이트는 https://smartstore.naver.com/thatguy21/products/5536126012 

 

귀멸의칼날 키링 열쇠고리 104종 귀칼 굿즈 에어팟 버즈 아크릴 키홀더 : 투링샵

[투링샵] 당신의 마음속에 두번 Ring Ring♪ 투링샵, 각종 애니 굿즈 전문샵

smartstore.naver.com

키링 검색했는데 여기가 종류를 제일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아래 사진에 있는것을 구입함

하나만 구입해도 옆에처럼 별점5점을 부탁하는 서비스로 랜덤 키링을 한개더 증정하나봅니다 

아무런 기대를 안하고 탄지로나? 네즈코 나오려나? 했는데 ㅋㅋㅋㅋㅋ

밑에 사진처럼 또하나의 시노부!! 이야 랜덤인데 운이 좋구나 하하하 

아래 사진처럼 리뷰 5점 드렸음ㅋ 소비자를 ㄱ ㅣ쁘 ㄱ ㅔ 했으니 하하하

 

하하하 감사합니다 ^_^~!

시노부 감성 ㅎㅎㅎ.... 이쁩니다요 ^^

아 그리고 아크릴 키링인데 마감도 깔끔한편이고 내구성은 잘모르겠습니다만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나쁘진않은것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_^

포켓몬 에어팟케이스에 달아봄 보라빛감성?ㅋㅋㅋㅋㅋ

팬텀: 쿠와앙 시노부:모시모시 다이죠부 데스까? 

하하 이상 내돈내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