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윤씨

“폰 고장나서 수리 맡겼어ㅠ”, 아빠·엄마 노리는 스미싱 메신저 직접 봤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폰 고장나서 수리 맡겼어ㅠ”, 아빠·엄마 노리는 스미싱 메신저 직접 봤네요

DellStar 2022. 11. 3. 20: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내사는윤씨 입니다 

아까 직장동료분 폰에 문자가 왔는데요 

말로만 듣던 폰 수리 맡겼으니 부모님한테 자식을 사칭해 폰보험환급에

가입 유도후 개인정보를 악용하려는 스미싱 (문자사기) 이었습니다  

이게 저희는 아니까 웃고넘기는데 연세있으신 분들이나

잘몰라서 혹시나 당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 주의차원에서 올려봅니다

 

 

  위와같이 수리 맡겼다고 거짓말 하며 보험환급 가입하게끔 유도후 개인정보를 털려는 수법입니다

                이미 알고 저렇게 대답하셨구요 안될것같으니 욕을 해버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보니 100퍼센트 조선족 이네요 

                    암튼 주의하세요  

감사합니다!!

 

잡다한윤씨

안녕하세요~ 잡다한걸 좋아하는 윤씨 에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ybridy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